채용공고
home
1️⃣

무엇보다 고객 입장에서 29번 더 생각해요

“무엇보다 고객 입장에서 29번 더 생각해요.”
29CM의 Guide to Better Choice 미션은 오직 고객을 향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이미 잘 알고 있는 명시적인 니즈에서 고객은 아직 모르고 있는 잠재적인 니즈까지, 29CM는 고객의 관점에서 취향과 안목을 고민하고 제안합니다. 우리는 고객의 신뢰를 얻어내기 위해 치열하게 노력하며, 고객 가치 향상을 최우선 가치로 삼습니다. 우리가 제안하는 감도 높은 콘텐츠, 엄선된 브랜드, 그리고 개인화된 맞춤식 추천과 편의성도 고객의 선택을 이롭게 하는 데 기여하지 못한다면 소용이 없습니다.

이러한 가치를 지키기 위해
우리는
 면밀한 고객 관찰을 통해서 고객이 말해 주는 명시적인 니즈뿐만 아니라, 고객이 말하지 않는 잠재적인 니즈까지 파악하고 해결합니다.
 우리가 고객을 정확히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고 판단되면, 직접 고객의 의견을 묻는 것을 주저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것을 제안하지 않고, 고객이 원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우리가 믿는 가치가 아니라, 고객이 믿는 가치를 중요하게 고려합니다.
 우리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경험을 추측하지 않고,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고객의 피드백을 구합니다.